본문 바로가기
독일뉴스정보

독일 코로나 백신인증서 6개월 이상 보호 가능한가

by 공식정보 2021. 10. 1.
반응형

백신인증서 6개월 적정한가

 

여행이든, 레스토랑이든, 코로나 유전자는 현재 완전히 백신 접종된 것과 같은 자유를 누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감염 증명 후 6개월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실험이나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간 제한이 정말 적절하고 필요한가? 아니요, 세바스찬 울버트, 라이프치히에 있는 Fraunhofer Institute for Cell Therapy and Immunology의 백신과 감염 모델 부서장은 말합니다. "이 6개월 규칙은 이제 과학적 근거가 없다."

 

백신접종으로 부터 보호



6개월 시한은 어떻게 정했나요? 당시 이용 가능한 데이터는 약 8개월간의 보호를 입증했다고 Tomas Merten, Standing Vaccine Commission (Stiko) 의장이 설명한다. 6개월이면 2개월 간의 안전 거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6개월은 추정치였고, 오늘은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울버트에게 6개월은 너무 짧아요. Sars-CoV-2의 경우, 델타와 같은 바이러스 변종으로부터 1년 후에도 유전자들이 여전히 잘 보호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충분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백신 접종의 경우, 연구가 충분히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런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백신들은 일반적으로 "최고의 경우, 감염으로부터 면역성을 얻었다"고 울버트는 말한다.

독일 면역학회(DGfI) 사무총장인 Carsten Watzl은 유전자의 보호가 시간이 지나면서 백신에 비해 크게 감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Watzl은 독일의 약 4백만 명의 유전자의 상태에 대해 말합니다. "6개월은 추정치였고, 현재는 기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백신 인증 기간 연장


완전한 백신 접종에 대한 디지털 백신 인증서는 현재 12개월 유효하며, 이는 유전자의 상태보다 두 배가 더 길다. 그런 다음 인증서를 갱신해야 합니다. 이 때문에 예방 접종을 해야 할지, 그리고 따라서 예방 접종증명서에 추가로 기재해야 할지 여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현재 재생한 사람들은 인증 받은 것으로 다시 인정되기 위해 6개월 후에 한번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

'독일뉴스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쾰른 감독의 놀라운 전술  (0) 2021.1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