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뉴스정보

쾰른 감독의 놀라운 전술

by 공식정보 2021. 10. 2.
반응형

쾰른 감독 특별 전술

 

쾰른 관중들이 3-1로 떨어진 획기적인 골에 환호하는 동안, 쾰른의 감독 스테펜 바움가트는 변화를 겪고 있었다. 그것은 선량한 지킬 박사가 황량한 하이드씨로 변모하는 것 만큼 그렇게 불안하지는 않았지만, 적어도 그것은 꽤 이상했다. SpVgg Greuther Fürth를 상대로 1. FC 쾰른의 승리를 보장한 이 3:1은 흥미진진한 극작의 훌륭한 골이었다. 루이스 샤우브는 퓌르트 코너를 수비한 뒤 70m를 넘었고, 적절한 순간에 달려든 엘리에스 스크히리에게 공을 넘겨주었고, 이에 따라 4만 명의 관람객들은 90분 만에 전력 질주를 위한 힘과 골문을 향한 집중력을 어디서 얻었는지 궁금해했다. 놀이의

그러나 이 문제들은 트레이너 Baumgart와 관련이 없었다. 그는 볼만한 분노로 시간을 보냈다. 명백히 심판들의 결정에 따라, 이 경기는 4분간의 정지 시간을 주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화가 난 바움가트가 발칵 뒤집힌 데이자우 출신의 불행한 네 번째 공식 선수였기 때문이다. 그는 승리가 위험에 처할 것을 걱정했다. 결국?

 

후자는 더 이상 그럴 것 같지 않고, 퓌르트에게 끈질긴 저항은 세 번째 골로 분명히 깨졌고, 감독은 나중에 말했듯이 4분간의 정지 시간에 대해 아무런 이의도 없었다. 사실, 바움가트 자신은 왜 그가 살인을 저지르려고 하는 것처럼 보일 정도로 화가 났는지 알지 못했다. "단순히 감정에서 벗어났어."라고 그가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다.

 

감독의 놀라운 명장술

 

 

다른 곳에서는 항상 감정이라고 불리는, 미디어 스포츠에서 가장 좋아하는 단어인, 쾰른에서는 여전히 "제푀흘"이라고 불린다. FC에 대한 감정은 현재 이 도시에 매우 존재하며, 사람들은 어디에나 그 클럽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거의 좌천될 뻔한 사람을 로켓 스타터로 만든 코치의 장점을 강조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비록 이 주제는 FC가 축구를 하는 방식보다는 7경기를 치른 후 12점의 매우 수용가능한 총점에 관한 것이다. FC 바이에른과의 3대 2 패배를 포함하여, 지금까지 모든 리그 경기는 영화 수준의 액션 히트였다. "Steffen Baumgart는 Chancellor가 되었다"는 남쪽 커브에서 한 무리의 팬들을 집요하게 불렀다.

"챈슬러리는 조금 더 기다릴 수 있습니다,"라고 쾰른 출신의 제hl을 상대하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지 않는 바움가트는 부인했다. 사람들의 건방진 아이러니를 약간 의심하는 것 외에도, 그는 또한 모든 사람들이 그의 찬성을 기대하고 있을 때 이의를 제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반순환적으로 논쟁하기를 좋아한다: 누군가가 스키리의 엄청난 목표와 스키리의 성과에 대해 물었고, 인간의 관점에서 칭찬 외에는 아무것도 기대되지 않았다. 그러나 바움가트는 26세의 미드필더의 이름을 들었을 때 그의 책상 너머로 우울한 표정을 지었다. "그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를 만드는 것만큼 훌륭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강조했다.

 

물론, 감독은 열심히 일하는 튀니지 국가대표 선수가 최소한 1골 반을 넣었고, 다시 한 번 지극히 세심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알아챘다. 그렇다, 그렇다, Baumgart는 Skhiri는 "매우, 매우 좋은 선수이고 팀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고 인정했고, 그렇다, 그는 팀을 위해 마지막 셔츠를 주고 많이 뛴다. 하지만 너무 많이 달릴 때도 있고 잘못될 때도 있다. 전술적으로는 아직 개선의 여지가 있다고 말했다.


신예 퓌르트와의 만남을 위해, 바움가트는 공격적이고 인상적인 라인업을 선택한다.
90분에 골을 넣기 전에, 스크히리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었고, 1미터도 너무 많이 걸지 않았다. 그 경기는 그가 "나는 할 수 있어 - 그래서 나는 해야 해"라고 그는 내가 할 수 있다면 그것을 해야 해"라고 웃으며 말했다. 스포츠 감독 요르크 야콥스가 스키리에서 본 "순수 에너지 공연"은 그의 생각으로는 "강도는 우리의 주제인 것 같다. 그것은 매주 반복된다."

전술에 대한 쾰른 선수 반응

 

매주 이 FC는 마치 그들이 컵에서 녹아웃 게임을 하는 것처럼 경쟁한다. 신예 퓌르트와의 만남에서, 바움가트는 그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공격적이고 인상적인 라인업을 선택했지만, 컵에서는 아웃사이더가 먼저 주도권을 잡았다. 마르코 마이어회퍼는 쾰른 커버리지 부족으로 7분 만에 1-0으로 득점했다. 그리고 만약 제레미 더지악이 2-0(32분)이 아닌 5초 안에 연속으로 골대를 두 번 치지 않았다면 그날 저녁이 어떻게 끝났을지 아무도 모른다. 다시 한번, 쾰른은 많은 위험을 무릅쓰고 방어했고, "그것은 우리의 일입니다,"라고 야콥스는 말했다. 쾰른은 후반전에 세바스티안 안데르손(50위)과 스키리(공동제작 라파엘 치초스(90위)의 골에 힘입어 실망한 슈테판 라이틀 감독의 말처럼 당연하다는 듯 승리를 거뒀다.

 

슈테펜 바움가트의 초점은 공격이지만, 항상 1000번의 힘든 결투로 연결되어 있다. 팀은 이러한 끊임없는 극복에 대해 확신했고, 수비수들은 더 큰 위험을 받아들이고, 변덕스러운 기술자 마크 우스와 온드레즈 두다는 열심히 일했습니다. "올해 우리의 얼굴은 절대 포기하지 않고 항상 다음 골을 노려야 합니다,"라고 수비수 치코스는 시즌 21/22의 FC를 요약하며 말했다. 지금까지 욕망과 현실은 꽤 가까웠다. 이 중간 균형으로, 심지어 의사와 트레이너 안에 있는 아저씨도 화해한다: "대체로, 당신은 내가 웃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라고 바움가트는 얼굴에 조금도 웃지 않고 말했다.

댓글